리포좀 비타민C는 인지질로된 2중 막으로 비타민C를 감싸서 제조된 형태로 세포막과 유사한 인지질로 구성이 되어있어 위산의 영향을 받지 않고 체내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만들어진 비타민C 입니다. 기존 비타민C는 먹는 양과 흡수율이 비례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리포좀 비타민C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비타민C의 체내 흡수율을 높여 혈중 농도를 최적화 하고 효능이 오랫동안 지속되도록 만들어진 비타민입니다.
사람이 숨을 들이 마쉴때 필요없는 숨까지 마시게 되는데 이때 발생하는 산소를 활성산소라고 합니다. 활성 산소는 몸안에 쌓이게 되면 장기롤 노화시키고 기능성 떨어뜨립니다.
또한 피부 노화를 가속시키기도 합니다. 리포좀 비타민C는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이러한 몸속의 활성 산소를 제거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비타민C는 체내에서 생성하지 못해, 외부에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비타민C 자체가 면역력을 증진시키는걸로 유명합니다.
비타민C는 백혈구의 활동을 촉진시켜서 면역력을 키워줍니다. 감기, 독감 등 여러 질병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켜줍니다.
리포좀 비타민C는 콜라겐 생성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기때문에 피부건강 개선에도 효과적입니다.
리포좀 비타민C는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하여 심혈관계 질병의 발병을 낮추는 역할을 합니다.
A: 네, 리포좀 비타민C는 하루 권장량에 맞게 섭취할 경우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합니다. 리포좀 비타민C의 하루 권장량은 100mg입니다.
A: 비타민C는 백혈구의 활동을 촉진시켜 면역기능을 향상시킵니다. 흔히 ‘귤을 많이 먹으면 감기에 안걸린다’는 이야기가 비타민C의 효능에서 비롯된 이야기입니다.
A: 리포좀 비타민C는 가루형태와 알약형태로된 제품이 있습니다. 두 제품모두 섭취하여 체내에 흡수시키는 형태입니다. 비타민C는 콜라겐 생성 역할과 항산화 작용을 촉진시키기때문에 화장품으로 종종쓰이기도 하지만 섭취할 때 보다는 효과가 떨어집니다.
리포좀 비타민C의 효능과 섭취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리포좀 비타민C는 체내에 흡수되기 쉬운 형태로 만들어졌으며,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항산화 효과를 가져옵니다. 또한 면역력을 강화하여 질병 예방에 도움이되며, 피부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기존 비타민C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만들어진 리포좀 비타민C, 하루 권장 섭취량을 정확히 알고 섭취하는 것을 권장드리며, 개인에게 맞는 섭취 방법과 양을 항상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뇌졸증은 일상생활 중 갑자기 찾아와 우리의 목숨까지 위협할 수 있는 무서운 질병입니다. 오늘은 뇌졸증에 대해…
서론 비염이란 무엇인가요? 비염은 코와 부비동의 점막이 만성적으로 염증을 일으키는 질환을 말합니다. 알레르기 반응에 의해서도…
아토피 비부염은 염증을 동반한 강한 가려움증이 특징인 만성 피부 질환입니다. 피부에 붉은 반점 형태로 나타나며,…
댕기열은 주로 열대 및 아열대 지방에서 발생하며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공중보건 문제로 여겨집니다. 주로 모기에…
1. 소개 1.1 거북목이란 무엇인가요? 거북목은 목을 앞으로 쭉 뺀상태로 오랜 시간을 유지하게 되면서 생기게…
1. 소개 1.1 노로바이러스란? 노로바이러스는 사람의 위와 장에 염증을을 일으키는 바이러스로, 주로 구토와 설사를 유발합니다.…